본문 바로가기

생활(꿈풀이_꿈해몽)/상황 꿈

사람이 죽는 꿈. 으스스합니다.

오늘은 으스스한 꿈에 대해서 말해 보기로 하죠

사람이 죽는 꿈 그리고 사람을 죽이는 꿈입니다.

누구나 죽는 상황을 외면할 수는 없지만 항상 죽음을 잊고 삽니다. 

그래서 막상 꿈에서 죽는 꿈을 꾸게 되면 이것이 흉몽인지 길몽인지 궁금해 하게 되죠

죽음에 관한 꿈 흉몽인가요? 길몽인가요?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남에게 죽임을 당하게 된다면

꿈속에서 누군가 나를 찌르거나 혹은 총에 맞아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저는 한번도 없어요 ㅎㅎ

이꿈은 하는 일마다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고 운수가 대통할 징조라고 하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짝짝 

누군가를 죽이게 되는 꿈은

저도 한번 이런 꿈을 꾼적이 있었는데 그래서 꿈속에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어떤 꿈일까요? 마음의 갈등이나 불안 없이 일이 잘 성취될 징조입니다. 혹시 피가 엄청나게 보였다면 이건 정말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하네요 

여러 사람을 칼로 베어죽인다면

앞서 꿈풀이를 해 드린 것처럼 사람을 죽이는 꿈은 주로 길몽으로 표현됩니다. 이것도 역시 현실에서 막혔던 일이나 사건들을 정말 자연스럽게해결하게 된다는 길몽이네요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다면

이꿈도 길몽

현실에서의 일들이 정말 통쾌하게 물 흐르듯이 해결된다는 꿈입니다. 

자기가 살인 현장을 보게 된다면

이것은 과연 좋은 꿈일까요?

맞습니다. 이것도 자기와 관련된 일들이 직접적 간접적으로 해결되어 모두 성취할 징조입니다. 

목을 매달아 자살한다면

이것은 또 어떤 꿈일까요?

운수가 트이게 되고 앓고 있던 병이 모두 나을 징조라고 하네요

괜시리 걱정했지 뭐에요? ㅎㅎㅎ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난다면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던 일들이 다시 처음부터 시작되어 골치 아프게 될 징조입니다. 여러가지 번거러움이 생길 것이며 향후에는 이 문제로 인해 다시 문제를 낳게 되겠군요

자신을 해치려는 적을 죽인다면

처리하기 힘든 일이 내 앞을 가로 막지만 결국 그 일을 무난하게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자기가 탄차가 사람을 치여죽인다면

자신의 사업체나 직장이 자신으로 인해 크게 번창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과 가까웠던 사람을 죽인다면

이건 정말 좋은 꿈

어떤 일이나 문제되는 일을 맡아도 정말 시원하게 처리하게 될 징조입니다. 

살생을 하고 나서 갈등을 느낀다면

저도 예전에 이와 비슷한 꿈을 꾸었는데 ㅠㅠ

열심히 일했음에도 불구하고 성과를 인정받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게 된다는 꿈이네요

총으로 여러 사람을 죽인다면

한 가지 일을 처리했더니 여러가지 일들이 한꺼번에 속 시원히 처리된다는 길몽이네요 ㅎㅎ

사람을 죽이고 정당방위를 주장한다면

이꿈도 역시 마음의 갈등을 심하게 느끼는 꿈으로서 

현실에서는 크게 위안이 된다고 하지만 꿈풀이에서는 열심히 일하고도 인정받지 못한다는 꿈이네요

살인자를 잡기 위해 여기 저기 돌아다닌다면

자신을 도왔던 사람들을 접대하거나 사례를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독약을 마시고 자살한다면

어떤 일을 처리할때 기발한 아이디어로 결국 처리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동물과 같은 생명체를 죽인다면

이꿈도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게 된다는 꿈이네요



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우리의 죽음은 무섭지만

꿈은 정말 길몽 중의 길몽으로 보입니다. 

저는 죽는 꿈을 꾼다면 로또를 사야 겠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오늘 밤에는 좋은 꿈꾸시고 꼭 부자되세요

꼭 공감도 눌러주시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