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꿈이야기는 뱀 꿈에 대한 것입니다
아무래도 뱀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꽤 있기는 한데요
외국에 가서 보면 뱀을 몸에 칭칭 감기도 하고 이집트 피라미드 박물관에 보면 뱀을 관으로 만들어서 쓴 것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상당히 재미 있는 광경이죠
뱀은 예로부터 상당히 지혜가 뛰어나고 교활한 짐승으로 많이 묘사하기도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는 구렁이가 오래되면 이무기가 되고 그 다음에는 용이 되어서 하늘을 날아간다고 하여 구렁이 꿈도 상당히 좋은 꿈으로 해몽하기도 합니다
그럼 하나하나알아보기로 해요. 오늘도 꿈 해몽의 세계로 갈 생각을 하니 점점 흥미진진해 집니다.
뱀이 동물을 잡아먹는다면
어떤 큰 세력을 꺽는다거나 혹은 거대 사업을 단독 입찰 아니면 협조자의 도움을 크게 얻음을 의미합니다.
길몽으로서 현재 사업자라면 현재 사업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위장하고 있는 뱀을 본다면
어떤 음흉한 사람이 자신을 속일 일이 있으니 크게 조심하라는 암시를 주는 내용입니다.
구멍에서 큰 구렁이가 나온다면
이는 학생은 큰 시험에서 합격을 한다거나 취업자는 그동안 못한 취업을 이룸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구렁이에게 물린다면
태몽입니다. 이제 제 꿈 해몽을 면밀히 관찰한 분은 아시겠지만 꿈에서 어떤 동물에게 물린다면 거의 태몽이죠
장차 잉태되어 큰인물이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여자에게 구렁이가 감긴다면
꿈을 꾼 사람마다 꿈 해몽이 다른 꿈입니다. 처녀인 경우에는 장차 좋은 배우자를 만남을 의미합니다만
유부녀의 경우는 태몽이거나 외간남자와의 성교 혹은 성관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다르게 해석하자면 자신의 꿈이 아닌 다른 사람의 태몽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문틈으로 여러 마리의 뱀이 들어온다면
여성이라면 여러 남자를 만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남자라면 할일이 많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뱀이 치마속으로 들어온다면
이미 눈치 채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는 반드시 태몽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뱀의 색깔에 따라 태아의 미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빨간색이라면 장차 용감한 사내 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식입니다.
뱀꿈으로 여자 아이를 낳는다면
그 여자 아이는 재주가 뛰어나고 권력을 가지고 정치가 사업가로서도 대단히 훌륭한 인물이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면 정말 축하받을 일입니다.
뱀을 먹는다면
현실에서 벅차고 거추장스러운 일거리를 처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뱀을 죽인다면
모처럼 자식을 얻고 싶었으나 유산을 하거나 자식 중 한명이 불의의 사고로 당함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각별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큰 구렁이 옆에 잔뱀이 많다면
이 꿈이 태몽이라면 그 태아는 장차 권력을 잡는 국가의 지도가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 구렁이가 다리에 감긴다면
현실에서 그 태아가 장성하여 훌륭한 인물이 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뱀을 죽이려 했으나 사람 혹은 다른 물건이 된다면
이런 꿈을 꾼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닌데요.
태몽으로서 이 꿈을 가지고 태어난 여자 아이는 덕행을 쌓아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는 귀인이 됨을 암시합니다.
큰 구렁이와 많은 지네 혹은 곤충을 본다면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는 장차 사회적으로 큰 사업가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는 것을 본다면
미혼 남녀가 이런 꿈을 꾸고 배우자를 얻는다면 그 배우자의 과거를 알게 되며 새롭게 세상을 살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이마 결혼한 사람이면 과거를 알게 되어 이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윤기 나는 밤색 구렁이를 본다면
흉몽으로서 다루기 힘들거나 탐탁치 못한 불쾌감을 남기고 사라지는 어떤 사람을 만날 것임을 의미하는 것으로
재물이나 재산에 손해를 끼치는 것을 암시하니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빗물속에 실뱀이 여러 마리 있다면
비가 내리는 양에 따라서 꿈 해몽은 달라집니다
즉 빗방울이 촉촉하게 젖을 정도라면 가까운 시일내에 초경 혹은 몽정을 의미하며 빗줄기가 세차다면
현실에서는 경사로운 일이 일어남을 의미합니다.
구렁이가 구멍으로 들어간다면
태몽이라면 태아가 성공하더라도 그 권세나 명예가 오래가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남편이나 아내의 몸에 구렁이가 감긴다면
이 꿈은 흉몽이며 슬프지만
남편 혹은 아내가 현실적인 고통에 직면하거나 다른 이성과 간통하는 것을 알게 되는 꿈입니다.
뱀이 자기 집의 꼭대기로 들어간다면
태몽으로서 아이가 장차 성공하여 큰 집단의 우두머리나 권리나 명예를 가질 예정입니다.
큰 뱀이 쫓아오다 사람으로 변하면
짝 사랑하는 상대에게 계속적으로 구혼하지만 결국 그 상대가 받아들이지 않게 된다는 꿈입니다.
수많은 작은 뱀들이 보인다면
태몽이라면 장차 아이가 커서 남의 우두머리나 지도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뱀의 수가 많으면 많을 수록 그 부하의 숫자도 많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못 속의 무수한 뱀들을 본다면
돈이나 그 해당하는 가치의 금은보화를 조만간 보게 되거나 받게 될 것입니다.
뱀이 자신을 물고 뱀독을 뺀다면
복권에 당첨되어 상당한 재력을 쌓게 되거나 정신적 교양을 주는 사업을 진출하게 될 것입니다.
뱀이 대문으로 들어온다면
집안 식구가 늘어남을 암시합니다. 즉 며느리를 얻거나 사위 혹은 양자가 생김을 의미합니다.
뱀이 자기몸을 감싼다면
이성과의 성관계 혹은 태몽으로 보면 태어날 아이가 명예, 권세 등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뱀이 몸을 감고 노려본다면
결혼전이라면 결혼해서 자유를 구속받고 불화로 결혼이 파탄남을 의미합니다.
좀 더 상세한 것은 댓글 남겨주세요.
너무 많아서 다 적을 수가 없어서 일단 중요한 것만 적었습니다.
역시 뱀꿈은 역시 태몽과 관련이 상당히 많습니다만 생각보다 좋은 길몽이네요
도움이 되셨다고 생각하시면 꼭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생활(꿈풀이_꿈해몽) > 동물 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 꿈 정말 그저 그런 꿈인가요? (0) | 2017.04.12 |
---|---|
무서운 호랑이 꿈. 이 꿈은 태몽인가요? (0) | 2017.03.04 |
용이 하늘을 막 날아다녀요? 좋은 꿈 맞죠? 용꿈 (0) | 2017.03.02 |
소꿈은 좋은 꿈인지 궁금합니다. (0) | 2017.02.17 |
돼지 관련 꿈 (0) | 2016.02.17 |